본문 바로가기

Info

주현영 일문일답 이슈 검색어로 오른 이유

주현영 일문일답 관련하여 왜 이슈 키워드에 뜬 것이 무슨 내용인지 알아보기 위해 뉴스 기사를 검색해 봤는데요.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.

주현영 일문일답 관련 기사 내용

‘주집착→주변호’ 주현영 “두려움 많았다” (크라임씬 리턴즈)[일문일답]

소속사 AIMC는 5일, 최근 종영한 티빙 오리지널 예능 ‘크라임씬 리턴즈’에 새롭게 합류한 주현영의 일문일답을 공개했다. 그는 다양한 활약상 중에서도 주현영표 롤플레잉은 깊은 인상을 남기는 데 성공했다. 진짜 얼굴이 무엇인지 헷갈릴 만큼, 주현영은 물오른 연기력과 소화력을 함께 선보였다. 도화지처럼...
출처 : 스포츠경향

주현영 "'크라임씬 리턴즈', 잘한 선택…과몰입 못해 아쉽기도"(일문일답)

다음은 주현영과의 일문일답이다. 주현영이 티빙 '크라임씬 리턴즈'에서 열연하고 있다. [사진=티빙] - '크라임씬 리턴즈'의 모든 에피소드가 공개됐다. 새롭게 합류한 '크라임씬 리턴즈'를 마친 소감은? "'크라임씬 리턴즈'에서 모든 것이 처음이었다 보니 정말 큰 두려움과 걱정을 안고 첫 공개를 기다렸던 것...
출처 : 조이뉴스24

‘지구마불 세계여행’ 빠니보틀 “엄청난 스케일에 깜짝 놀랐다” [일문일답]

오는 4일 저녁 7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ENA 채널에서는 노홍철, 주우재, 주현영 3MC와 여행 크리에이터 3인의 촬영 현장 에피소드 및 3MC와의 케미를 볼 수 있다. 아래는 빠니보틀의 일문일답 전문 Q. ‘지구마불 세계여행’에 출연하게 된 계기가 궁금하다. ‘TEO’의 ‘지구마불 세계여행’ 기획 의도를 처음...
출처 : MBC연예

곽튜브 "김태호PD의 새 예능 참여, 기획 미쳤구나 체감" [일문일답]

이어 오는 3월 4일 저녁 7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ENA 채널에서는 노홍철, 주우재, 주현영 3MC와 여행 크리에이터 3인의 촬영 현장 에피소드 및 3MC와의 케미를 볼 수 있다. 이하 곽튜브와의 일문일답. Q. ‘지구마불 세계여행’에 출연하게 된 계기가 궁금하다. ‘TEO’의 ‘지구마불 세계여행’ 기획 의도를 처음...
출처 : 엑스포츠뉴스

‘연매살’ 서현우 “진짜 매니저인 줄 알았다고? 기분 좋아” [일문일답]

주현영과는 만나는 신이 많지는 않았다. 주기자 역할로 유명해진 친구다. 현장에서는 차분하고 성숙한 면이 있더라. 현장 분위기 밝게 잘 잡아주고 재능꾼이었다.” -허성태와는 어땠나. “허성태 선배는 악역이나 강한 역할을 많이 보여줬다. 나는 선배의 내재된 코믹함을 알고 있었다. 선배가 드라마에서 마음껏...
출처 : 일간스포츠